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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수단, 스폰서쉽 및 SNS 활용 특별교육
게시일 : 2018-11-08 | 조회수 : 2,513
- 11월8일(목) 스폰서쉽 및 SNS 활용 특별교육 실시
삼성전자 육상단은 11월8일(목) 스폰서쉽의 정의와 목적을 인식시키고
올바른 SNS 활용법에 대해 선수단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삼성전자 육상단 숙소(챌린지캠프)에서 열린 교육에서 첫번째 주제로는 스포츠 선수들이
스폰서쉽을 통한 마케팅 효과와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는 척도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용품 스폰서쉽의 다양한 사례들을 바탕으로 선수들이 훈련 및 경기에 임할때 소속팀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느낄수 있도록 당부했고, 용품 착용시 주의사항 등을 소개했다.
두번째 주제에서는 스마트기기의 사용도가 높은 소셜네트워크 시대에 스포츠 선수들이
SNS 활용시 장단점을 소개해 보다 긍정적인 사고방식를 갖도록 하고, 부정적 사용으로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사례 등을 통해 SNS 활용의 중요성을 공유했다.
강사로 참여한 삼성전자 육상단 조덕호 사무국장은 "올바른 스폰서쉽의 이해는
선수 본인의 가치도 높일 수 있고 스포츠팀에도 기여할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수단 소양교육에 힘쓰겠다." 라고 설명했다.
교육을 마친 삼성전자 육상단 선수들은 11월9일(금)부터 10일간 동계휴가를 보낸 후
11월19(월)부터 본격적인 동계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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